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과두주~






오이칠

허엉 왜 안크니
빨리 분갈이해줘야게써ㅠㅠ












내 삼백 어딧어???? 0_0?






곤약 김치볶음밥
양만 많고 밍밍하니 아쉬운ㅋㅋㅋㅋㅋㅋ





아침엔 날씨 영파이더만
퇴근할땐 세상 다른나라네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외국온줄





회사에서 캠핑얘기하다가
갑자기 삼겹살 땡기길래 영이한테 냉동삼겹먹자고
빼놓고 구워먹는데 요번에 산거 영파이여서
거의 대패인줄 ㅠ ㅠ 새로사온 삼겹 한줄 더 구워먹꼬





이과두주 혼자먹으면 취할꺼라생각했는데
개멀쩡하노???????


우리가 다미 산책 일주일내내시키면좋지만
안시키다 시킬려고하니 일주일에 한번씩
날씨봐가면서 비오는날 이렇게쉬자했는데 내일
영이가 오후에비오니까 오전에 시킨다고
오늘 배 너무고프다고 밥바로먹자해서 ㅇㅋ함




담휘 새로산 치카로 치카치카해보기ㅋㅋㅋㅋ
나름잘한다 치약이맛있는가봄





안녕히주무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