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즐거운 불금 영대 술집 탐방 인쌩맥주


오이팔

아 오늘 상추바질안찍어써!!!!!!!!!!!!!





아따  날씨 쥐긴다~
저녁엔 비온다던데 담이산책은 낮에 오빠야가
시키기로해꼬 야쓰!





치이즈
원라 슬라이스치즈 안즐기는데
집에 요리한다고 사논 치즈가 유통기한다되가길래
한개 가져와서 먹는데 첫입먹을땐 오? 생각보다
맛있는데ᐕ???? 이러고 먹는데 계속먹다보니
니글거리고 토할것같아서 오늘 점심은 오트밀
못먹겠다 생각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언니 한번만..






결국 사왔다^^ 마트가서 장안봤다
토마토랑 오이 이런거사야하는데 안샀ㄷㅏ^^






퇴근하는듕 아까 우르르쾅쾅하던 날씨맞냐며ㅎㅎ





영대와서 닭발먹는데 기본안주라며
옛날통닭 반마리를 주셨다 오?????? 좋은데여기?
했는데 닭발은 진짜 딱 닭발만 나오고
단무지나 콩나물 이런게 안나와서 좀 아쉬웠음...





인쌩맥주가서 두잔씩 더먹고






집으로 귀가하는길
내가 엔쵸사서 안에 초코 안먹고
햄스터마냥 걁ㄹ걁걁 해서 겉테두리꺼 거의다먹고
초콜릿먹으려는데 한입만달라는거...
불안하지만 한입줬더니!!!!!!!!!!!!!!!






C.......c 이팍.....
씨이.....





열심히 집을향해가는중





가는길에 편의점들러서 또 맥주사서 한잔 더함





사이좋은부자
아마도? 누구 한명은 강제성일듯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