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도여행 코스 청도읍성 청도가마솥국밥 버던트카페



오이구

11일차



오늘 집에와서 갈고만다!!!!!!





뿡빵이들과 청도가는중





날씨 조졌다....




육회비빔밥 맛있는곳 있다해서
먹으러가는중 다행히 바로 앞에 주차할수있었고
주차하고 내렸는뎈ㅋㅋㅋㅋ장장이가 문닫으니까

밧줄걸리곸ㅋㅋㅋㅋㅋㅋㅋ
사진보면 저게뭐가웃기지? 하겠지만
저땐 하늘만봐도 웃겼다^,^






맹맹해보이지만 쥰맛이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츜ㅋㅋㅋㅋㅅㅂ
장장이가 내가 가게주인이였으면
고추로 니 뺨때릴꺼라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











퓨ㅠㅠㅠㅠ진짜 살많이찌긴했다
이젠 원피스로도 안가려지는 펑퍼짐함 아줌마같네





청도읍성가슈 이쁨!





마지막 카페
9월이나 10월쯤 캠핑가기로 하고 헤어짐
자세한건 네이버에 올려야게따
똑같은거두개쓰기힘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