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클로이팅 2주 챌린지 3일차







어제 내몸뚱이가 국물이 먹고싶었는지
결국 라면 끓여먹었다^_^ 영이 한입도 안머거ㅆㅓ




삼이십사

몸이 무거웡... ( •́ ̯•̀ )







웨 날씨 웨 그뤄냐
아침 유산소운동은 빼먹지않고 꾸준히!






어제 많이 먹어서 오랜만에 샐러드 시켰는데
올리브를 안먹어서 올리브 빼고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감쟈합니다 사댱님💜





여기 새우 지쨔 종맛이라구ㅠㅠ

다이어트하면서 마요네즈 드레싱먹는사람
나야나!!!!!!

나야나!!!!!!!!!!






바빠서 집에가면서 저녁
이걸 먹지말았어야했다 아님 운동하고먹든지






굳어서 이상해보이겠지만 영이가
만들어논 족발덮밥용 요리
소스도 만들어놨다고 먹으라해서 맛보는데
즁맛이야 즁맛!!!!! 그래서 맛이아니라 서서
식사를 해부럿다 10개 15개? 먹은듯;





ㄱㅖ란 아님
풍선 아님
가슴 ? 이였으면 좋겠음..





영이밥! 카레도 만들어보고
요즘 요리하는게 재미뚬ㅋㅋㅋㅋㅋ
꽤 맛있어보이네







클로이팅 2주 챌린지 3일차






몸이 너무 무거워서 하기싫다싫다 하다가
결국 켜서 꾸역꾸역했다 ㅠ 그래서 사이클은 안탐





내일 도시락 만들고





 운동 후 스파클링 크.....끝이다





씻으러들어가기 전 유퀴즈하길래
방탄이 그렇게 매력있나? 하고 보는데

뷔 잔망미 보고 이 할미 맴이선덕선덕해졌어요

마치 유노윤호 덧니 덕질할때와
같은 마음이구나☺️

안녕하세요 아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