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클로이팅 2주챌린지? 운동 다시시작

 

 

 

 

 

삼이십이

 

 

 

 

 

 

 

 

2월 말 까지
목표체중?을 찍고 또 입터져서
평일은 원래 저녁안먹고 했는데 일주일간 미친듯이
먹다가 제대로 입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
일주일 더 먹었더니 약 21일간 푸드파이터였다

다행히 꾸준함에 한몫하는 점심도시락 싸가는거랑
회사출근할때 30분거리 걸어가기는 아직도
현재 진행형이라 생각보다 2키로밖에 안쪘..다ㅎㅎㅎ






 

 

 

 

 

 

 

 

댕댕맘! 오늘 월요일이지만
즐건하루~^^*






 

 

 

 

 

 

 

 

 


바람 모냐 왤케 많이부냐
웨 갑자기 꽃샘추위냐


 

 

 

 

 

 

 

 

 

 

 

 

 

 

요즘 사진일케찍는거 맛들렸다ㅋㅋㅋ

음식사진도 저렇게 찍으면 DSLR로 찍은느낌남

 

 

 

 

 

 

 

 

 

 

 

 

 

내점심빱

스리라차소스, 흑미밥반개,스크램블2개,참치기름뺀거

비벼먹을 야채들 양이 좀 많아보이네?

 

 

 

 

 

 

 

 

 

 

 

 

 

 

퇴근하려는데 손목에서 두둥거리는거

피트니스 드가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9시간20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롸냐

와악!!!!!!!!!!!! 왜 출근할때 정지안시켰냐

 

 

 

 

 

 

 

 

 

 

 

 

 

손목에 지진난줄 계속 둥둥거리면서 뭐가와

미안해요 내가 그거 다 아니에요ㅠㅠㅠㅠ

왜 자꾸 뱃지줘 아니야 그거ㅠㅠㅠ

 

 

 

 

운동링 돌아가는거보소ㅋㅋㅋㅋㅋㅋ

아 이런식으로 실수한거 취소하는거 있었으면 좋겠다

 

 

 

 

 

 

 

 

 

 

 

 

 

클로이팅 언냐 2주챌린지 맛보려고

난 지옥의 불구덩이로 뛰어들었다 

오늘 1일차도아니면서 그냥 맛보려고!!!

 

 

 

 

 

 

 

 

 

 

 

 

24분의 지옥을 맛보고 

고민했다 클레이팅 2주챌린지를 할까말까

ㅋㅋㅋㅋㅋ 힘든거도 힘든거지만 

어깨 왤케아프냐 자세가 별론가 

 

 

 

 

 

 

 

 

 

끝나자마자 쉬지않고 

사이클30분 타고 

씻으려는데 티가 땀에 쩔어서 묵직했다ㅎㅎ

반팔틴데 겨울얇은니트드는기분이였다

 

 

 

 

 

 

 

 

 

 

이주간 미친듯이 먹었으니 저녁은 이제 

줄여가자 암암

 

 

 

 

 

 

 

 

 

이건 영이밥 

 

 

 

 

 

 

본인에 의해 모자이크되었습니다ㅋㅋㅋ

영이살찌우기 프로젝튼가?

 

영이가 두부김치는 술없이 못먹겠다며 칭찬해줬다

 

 영이두부김치 한입먹고 홍합마요네즈만드는데 맛보고

 

 

 

 

오늘의 마지막물 

레몬물 오늘도 1.5리터 이상마셨다 

물많이마시기 미션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