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클로이팅 2주챌린지 2일차




삼이십삼

 

 

오 며칠전에 분명히 62였는데
전날 뭐먹은거때매그런가?




 

 

따뜻한물에 유산균

워 몸 찌뿌둥해서 죽것다 훠훠훠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일어났을땐 몸 찌뿌둥하이 별로였는데
댕댕 너보니까 갑자기 기분저타ㅋㅋㅋㅋ






 

 

오늘이 진짜 봄 날씨네🌸






 

 









 

 

3월초 한창 야식먹고다닐때
술왕창 먹고 들어와서 회사에서 먹을 도시락 만들어야한다며
술 만땅취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미밥반개에 닭가슴살소시지,양파,양배추
잘게 썰어서 간살짝 맞춘다고 굴소스 넣었는데
간안보고 소분해서 얼려놧더니
짜닼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배추랑 먹기 딱좋은간이다ㅋㅋㅋㅋㅋ
그만큼 짜다는 뜻

소분한거 두개 뭉친양이라 역시나 많다
먹다 남김




 

 

감자랑 딸기 삿또!˃̵͈̑ᴗ˂̵͈̑ 🍓





 

 

맹물 세병마시고 마지막아메리카노






 

 

저녁
샨토끼다이어트 이후 계란은 언제먹어도
역겨워졌다.. 역효과다

금요일에 약속있어서 챌린지 끊길거같아
어제 클로이팅 챌린지 맛보기로 해봣는데
약속 밀려서 그냥 오늘 2일차로 밀고나가려고한다
근데 웨 하기시룽건뒈......

 

 







클로이팅 2주챌린지 2일차

 

 

오늘할 운동들





 

 

 

 

 

안히 한개 했는데 땀 이렇게나기야??





 

 

클로이팅 2주챌린지에 2일차는 마무리하고




 

 

주원홈트 엉밑살 추가로 14분짜리 하고





 

 

사이클유산소운동으로 마무리하기




 

 

끄읏!!!!!!!!!!!





 

 

 

 

말이 끝나기 무섭게 링다채워졌다고 손목에 연락오고ㅋㅋㅋㅋ

 

 

 

 

 

 

 

 

 

 

 

 

 

 

 

 

 

 

 

 

 

 

 

 

 

 

 

 

 

 

 

 

 

 

 

******운동후 지지 주의*****

 

 

 

 

 

 

 

 

 

 

 

 

 

 

 

 

 

땀봐라.... 클로이팅언냐가 이렇게무서운존재여




 

영이가 오늘 맥주먹으러 가자했는데

운동후 가자고해서 지금나가는중ㅋㅋㅋㅋㅋ

간단하게 마시고와야지~

 ?????????

 

 

 

 

 

 ??????????

 

1잔

 

 

 

 

 

 

 2잔

 

 

 

 

 

3잔

 

 

 

 

 

 

 

닭껍질튀김

 

 

 

 

 

 4잔




 

 

 

 

계산하는데 사장님이 8잔드셨네요~?

라고 그냥 형식적인말 하셨는데 왤케웃기던지ㅋㅋㅋ

뭐때매 웃긴건지 이유도 모르겠고 

걍웃겼닼ㅋㅋㅋㅋㅋ 나도 내 개그코드를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와서 집갈때까지도 계속웃음ㅋㅋㅋㅋㅋㅋ
영이는 내가 취했다고 생각하겠짘ㅋㅋㅋㅋㅋㅋ
응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