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안하고 폭주쓰




사십일

포항간다고 9시 알람 맞춰놨는데
더 잘꺼라생각했지만 생각보다 바로 일어나서
눈뜨고 삼십분 알람 맞춰놓자마자 바로 눈이 떠짐






응??ㅇ 님아







영이가 포항갔다와서 저녁에 가자길래
낮에 담이가 산책하는일이 잘 없으니
혼자갔다와볼께 하고 둘이 데이트하러~





스따뚜





날이 꽤 더워졌는가보다
한시간정도 산책시키니 담이 헥헥거림이 커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병도 들고다녀야하는데
그럼 무슨손으로 들고다니지??
손도 하나 장만해야게따ㅎㅎㅎㅎㅎ





마지막단백질





왜 항상 짬뽕을 먹을땐 흰옷을
입고있으며 앞치마를 했는데 왜 앞치마에
안흘리고 어깨로 짬뽕국물이 튀었으며
조심히 먹어도 소용없으며
두방울이나 튀었으며 화가나며 ㅂㄷㅂㄷ

언짢





곤륜산 올라가는길
경사가 아주 끝내준다ㅋㅋㅋㅋㅋㅋ





이쁜데 사람도 많고 경사져있어서
길게 우예찍냐





블랑도도 크로플 마싳처뤄러ㅓ유유유




 바다향 조오타!






막창먹고 와클로 맥주한캔 아니 두탱 도먺궈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