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꾸준히 야식안먹을테야

 

 




사팔

 

 

어제 영이한테 햇반 반공기만

전자레인지용기에 넣어달라했는데

영이가 퍼주더니 이거가꼬 되겠냐며

한공기 그냥다먹으라고했는데 다이유가있단다

영아~~~~~

 

 

 

 

 

 

 

이로케 탄수화물은 줄이고

단백질을 풍부하게 가져갈꼬란다?!

 

 

 

 

 

 

 

 

 

 

낼쒸 뮈쵼냐규우~~~~~

 

 

 

 

 

 

 

 

 

하악ㄱㄱㄱㄱㄱㄱ

채담카레 사랑햇!!!!!!!

 

 

 

 

 

 

 

 

날씨 넘모 조아서

사무실에만 있기 아쉬워 나와

벤치에 앉아있었더니 등에서 탄내가ㅎㅎㅎ

덥네...? 겨우웅우ㅜ우울뽐!여르으으음이야?





시원한 구정물ㅎㅎㅎㅎㅎㅎ





우리 초심잃지말자 담이야
아니지 아빠야^^*





에이 늦게 캡쳐해벌임





뭘봐? 현피 뜨자




둘이 싸웠니?





시민운동장 넓길래 이담휘랑
미친듯이 뛰어다님ㅋㅋㅋㅋㅋㅋㅋ



아따 잘한다!!!!!!!!!!






영이 강된장만들어주고
나는 요거트에 사과랑 포도 카카오닙스
후하 오늘은 참을만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웃긴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태호오❤️💛🧡






 읭?????? 사이클타고있는데
밑에 웬 솜뭉치가?????



 ???????????







야아아아아ㅏ라라라라ㅏ라라
댐뵤라!!!!!!!!!!!!!!!!!!!!





냐하라아아아아
빈센조보면서 개돌리기!!!!!!!





님 내얼굴에 꿀발라놧서효??
낵하 글케 조아효?????






 내살앙 꼬꼬무💜
도연언니 오늘 왤케 잘생겨써!?💙






 

 

'다이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트 안하고 폭주쓰  (0) 2021.04.11
다이어트 운동 식단 꾸준히 오늘은 야식 노!  (0) 2021.04.10
다이어트 꾸준히22 야식도 가끔  (0) 2021.04.08
다이어트 꾸준히  (0) 2021.04.07
자유아닌자유  (0) 2021.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