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운동 식단 꾸준히 오늘은 야식 노!




사구

저녁에 대충 만들어놓고 자기




하암~~ 긔차나아






대자연이 거의 끝나가니
붓기도 빠지고 몸이 가벼워지는 기분?











댕댕!🧡 오늘은 금뇨일이햐악!!!!!!!!
꺅!!!!!!!!!!!



꺄아ㅏㅏㅏㅏㅏ!!!!!!!!!!!!!!!!!






헌두 너으 도전 받아들이지!





와 아침에 너무 늦게 출발해서
진짜 초스피드로 걸었따...... 땀범벅;
방금 네이버지도 찾아보니 걸으면 50분거린데
29분컷 했다 후우....






만두만들려구 장을봐띠






장비가 강화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장님이 더 좋은망치주심ㅋㅋㅋㅋㅋㅋㅋ
호신용망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채담카레 굿좝 마이쩌
근데 이땐 몰랐지 뭐가 모자라다는것을..






 

야채 안머거따.......



....................
내 식이섬유.......
내똥.......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열심히냐 또?
이따구로 할꺼면 대결 신청하지도 말라고!!!!!!!!





너무 추워서 롱패딩 다시 꺼내입었닼ㅋㅋㅋ
여전히 이담휘는 잘한다





복근운동 2개 힙운동 하나 더 하구





금요일저녁이 젤 넘기기 어려운 고비라
맨날 금요일마다 폭식 음 어 음..
은 아니고 매번 폭식이였지만ㅎㅎㅎㅎ
암튼 평일에 나름 다이어트식해서 살이 빠졌어도
금요일마다 터터터져서 살이 다시오름 그래서
몸이가벼우니가 오늘만큼은 노력이라도 해보자
하며 나름 다이어트식으로 등심구웟숨 마이쩡😭👍🏻


'다이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헐적폭식  (0) 2021.04.12
다이어트 안하고 폭주쓰  (0) 2021.04.11
다이어트 꾸준히 야식안먹을테야  (0) 2021.04.09
다이어트 꾸준히22 야식도 가끔  (0) 2021.04.08
다이어트 꾸준히  (0) 2021.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