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담휘

이다미 남매지못가다!!!!! 경축





오육

 

 

아따야 날씨가 좋으니께
사진이 잘찍힌다 야~




 

 

너무 더워서 걷다가 겉옷벗고




 

 

영이랑 오랜만에 점심밥
나는 만복이가 쵝오야





 

 

더워 죽겠...

 

 

 

 

 

 

 

영이가 버터와플 사죠따

너무 단데 너무 맛있닼ㅋㅋㅋㅋㅋ

 

 

 

 

 

 

 

이담휘 산책시작

 

 

 

 

 

 

응??? 저기뭐지????





쥰내크넼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아가버리기!!!!!!!!

 




 

오늘 노을 미쳐ㄸㅏ리❤️
가족샷 찍고싶지만 한자리 가만히못있는
개다미라 후다닥찍고 얼른산책하기






저...저기요 님들?!!!!!





와 힘들어서 멈췄더니
저 쪼아래가있네





 기다리멍멍






 전혀전혀 짖지않아요
마지막에 뒤에 사람뛰어오는거모르고
놀래서 짖는거말곤 한번도 안짖음
와 미쳤다요........






 어제 저녁으로 먹는데
아쉬워서 윙봉도머굼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맛이지요
역시 윙봉엔 테라💚

'이담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꿀귀 폼피츠 이담휘 군대보낸지 4개월경과  (0) 2021.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