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담휘

꿀귀 폼피츠 이담휘 군대보낸지 4개월경과

 

 

 

 

 

 

 

궁서체다 진지하다

ㅋㅋㅋㅋㅋㅋ 장난이고 티스토리는 처음이라 많이어렵다;;

 

 

 

 

이담휘가 바닥에 오줌싸고 즈려밟은 후 

나한테 간식달라고 내허벅다리에 발을 올려 오줌을 

뭍힌 흔적꾸^^ 냄새도 나구 촉촉하니 넘흐져타

 

 

 

 

 

요 밑에 더 뭍힘.....

근데 소름끼치는거는 이거쓰면서 

저게생각남 저바지 아직 한번도 안빨았는데????

 

 

 

 

 

꺅 옵하 잘생겨써효!!!!!!!!!!!!

 

 

 

무슨필요냐!!!!!!!!!!!!!!

 

 

 

 

 

 

 

 

 

  아빠랑 노는 신나는 솜뭉탱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담휘춘기 지나가던 사람에게 고성방가해 

옥상으로 연행

 

 

 

 

 

 

 

 

ㅠㅠㅠㅠㅠㅠㅠ이담휘 넘후 예뽀..... 보고싶다 담주에 빨리보쟈

 

 

 

 

 

 

 

'이담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다미 남매지못가다!!!!! 경축  (0) 2021.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