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현풍 맛집 테크노폴리스 추억의 유가네 닭갈비

유가네 닭갈비 현풍점

매일 11:00 ~ 22:00

Break time 04:00 ~ 05:00

화요일 휴무

053-616-9233

주차장 있음

보드 다 타고 밥먹으러 어디갈까 하다가

닭갈비? 카길래 어릴때 많이 갔던

유가네 닭갈비로 왔다ㅋㅋㅋ 사동에도 유가네 생겼던데

요즘 좀 자주보이네

 

학교댕길때 싼맛에 친구들이랑

자주 다녔던 닭갈비집인데

손님들 진짜 많던데 원래 옆테이블도

바로옆을 찍기 민망해서 나갈때까지 있다가

찍어부럿다

셀프바

처음에도 반찬이 따로안나오고

셀프로 먹을만큼 가지고가야한다

왼쪽에는 우동국물도 먹을수있고

쌈싸먹는거 좋아하면 쌈채소 달라고해서

싸먹어도도됨 오익이형이 다른데는 안싸먹는다고

아재같다고 안먹을라카는거 뭔상관이냐고

영이가 벨눌러서 시켜버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는건 눈치보지마

유가네 닭갈비3인분

24,000원

맛은 일단 핵교댕길때 그 와아아

 

넘후넘후 죤맛이양 이런느낌은 아니였지만

무난하게 맛있는맛!

고기도 두툼하고

저 저 저 저 저

저저저저저 저거이름뭐더라

저 저 저 저ㅓㅇ어ㅓㅓㅓㅓㅓ

아아 샐러드 드레싱이 내스탈임!

마이청ㅋㅋㅋ

남자둘 여자하나 와서 닭갈비3개 보꿈밥3개 시켰는데

볶음밥은 남겼으니 적당히 드시는분들은

보꿈밥 2개만 시키는걸로 꽤나 양이 많다

하지만 맛있으니 3개시키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에는 사동 유가네로 가봐야게꾼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지맛집 만복국수집 쌀멸치국수 꿀맛!  (0) 2021.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