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찐후기!

파리바게트 노르디스크 우산 실물영접 후기

며칠전에 일하는데

파바에서 행사있다고 톡이온거

뭐지하고 보는데 노르디스크!!!!!!?

요즘 캠핑에 관심있어서 이브랜드 저브랜드

보다가 취향저격당했지만 금액이 내취향이 아니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라만 보고있었는데

파바랑 콜라보해서 우산이 나온다니ㅠㅠㅠㅠ

우산이라고 가져보자하고 바로 구입함ㅋㅋㅋㅋ

하악!!!!!!!!!!!!

원래 어제 6시30분에 가지러가는거였는디

제품교환권이 소장용이 되지않을까 하고 우산만 가지러

가려고했는데 제품 2만원치 다사야된다해서

일단 낼가지러온다하고 다시 오늘가서 사가지고옴ㅠㅠ

먹는사람이 2명이라 2만원치의 빵이 왤케

많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겨우 골랐다

아 개이쁜데?!!!

택마저 이쁘면 어떡하니

장우산? 정도되는크기

아 진짜 그냥 노르디스크만봐도 이쁘다ㅋㅋㅋㅋ

 

 

 

 

 

파리바게트 노르디스크우산

?? 자동은아니고 수동 어린이들이 쓰기엔

좀 위험할것같지만 성인이 쓸때는 괜찮을것같다

손 찡기지않게 이런식으로만 사용해주고

ㅠㅠㅠㅠ넘이쁜거아니냐구

진짜 텐트까지 사고싶다 와..

흰색이아닌 아이보리와 곰의조합이란💕

크기는 오른쪽 우산이

우리가 갑자기 비와서 급하게 2000원3000원짜리

사는 우산의 크기고 왼쪽 검정색우산은 그거보다 조금

더 큰사이즈? 젤왼쪽우산이 평균크기 우산인데

노르디스크우산이 아주 살짝 더큰거같은 느낌?

하.. 언제쓰지 오늘도 비오긴한데

아까워서 못쓰겠닼ㅋㅋㅋㅋㅋ

낼이나 모레 써야쥐

캡만족!!!!!!! 다음콜라보도 기다료야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