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추천

냥이들을 위한 캣타워 추천 ! 해외구매대행 켓타워 간편한 설치 캣폴 고양이집 고양이하우스 숨숨집 스크레쳐 중형 원룸 캣선반

·

·

해외직구 구매대행 고양이 캣타워

·

·

https://smartstore.naver.com/dam2_store/category/ALL

 

담이상회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해외직구구매대행 전문

smartstore.naver.com

해외직구 구매대행 전문점

담이상회!

안녕하세요! 담이상회입니다!

오늘 추천상품은 바로!

고양이를 위한 고양이에 의한 고양이의 그 제품! 캣타워 입니다

흔치않은 스타일로 고객님들이 많이 구매해주신 상품인데요

3개의 보금자리와 스크레쳐, 장난감 등 냥이들을 위해 제작된

고양이 캣타워

 

 

자세한 제품정보는 아래 제품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확인해주세요!

완성품이 아닌 조립해야하는 제품으로 조립 난이도는 쉬운편입니다!

여성 고객님들도 무리없이 조립 할 수 있으십니당!

해외직구 상품인만큼 저렴한 금액 대비 배송기간은 7일~14일 정도 걸리는 점

꼭 숙지해주시고 구매해주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dam2_store/products/5417282341

 

캣폴 고양이 숨숨집 스크레쳐 미니 캣타워 원목 캣선반 켓타워 놀이기구 원룸 간편한 설치 : 담

[담이상회] 해외직구구매대행 전문

smartstore.naver.com

 

 

 

고양이 캣타워 실제 리뷰!

추천추천!

특이한 캣타워구나 생각하고 구매했는데 예상보다 배송도 빨랐어요.

다냥이집이라 누구든 쓰겠지 했는데 바구니부분이 안락 한지 다들 좋아하네요. 바구니 지름도 작지않고 적당한 크기에요. 튼튼하고 흔들림 없는것도 마음에 들고 조립이 쉬운것도 좋네요. 안에 들어있는 극세 사방석은 좋은 원단은 아닌거 같아요. 정전기가 있을듯 해서 겨울에 다른 적당한것으로 깔아주면 될것 같아요.

적당히 커서 복층 원룸에 넣기도 좋고 디자인도 이쁩니다

다른 캣타워나 캣폴은 눈에 안차거나 내 집도 아닌 복층원룸에 넣긴 너무 크고 길어서 구매를 망설이다가 이 캣타워가 눈에 딱 들어왔어요.

디자인도 이쁘고 적당히 커서 자리도 크게 차지하지 않아요. 조립도 쉽고 금방 걸립니다. 20분정도? 광고에 일본어가 써져있어서 일본껀지 알았으나 중국꺼네요. 매국노는 안되서 다행이에요. 나중에 이사갈 분들이 있을수도 있으니 조립서도 사진에 올립니다.

 

​냥이들이 좋아하네요^^

집에 키높은 원목캣타워가 2개나 있지만, 창밖을 보려고 테이블 벤치에서 세분이 가끔 아옹다옹하길래 서브 캣타워로 구매했습니다~

(거실 창가에 6인용 테이블을 놓고 지내서 커다란 캣타워는 놓을 수 없는 상황이라... 불량집사네요 ㅎㅎ)

 

그런데 첫날부터 잘 사용하네요^^

역시 고영희님들은 바구니, 박스를 너무 사랑하셔 ㅎㅎ

 

배송은 예정보다 2주 먼저 왔구요,

조립도 쉬웠습니다.

 

원래 쿠팡 후기 거의 안쓰는데,

이 제품은 아주 마음에 들어서 작성합니다 ^^

 

퇴근하자마자 만들었는데 조립도쉽고 너무예뻐요ㅎㅎ